자주 묻는 질문
FAQ
렌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아래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상담이 요청 가능합니다.
1. 홈페이지 예약문의
2. 카카오 “에스카렌트카” 채널
3. 고객센터 전화 1644-2924
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예약 후 변경이 가능한가요?
변경하시는 차종이 출고가 가능한 상황에만 가능합니다.
인수 전날까지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, 직원상담 시 기존 예약 내용을 함께 전달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이 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. 상담 시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요청해주시면 상담 직원이 개별적으로 발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는 별도의 부가세(10%) 가 부과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결제는 카드결제/현금결제/계좌이체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
예약 시 별도의 예약금이 발생되오니 상담 직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상담 후 카드결제는 결제링크를, 현금결제는 지점이나 현장에서 직원이 결제를, 계좌이체는 입금정보를 별도로 보내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딜리버리 서비스가 뭔가요?
딜리버리 서비스는 센트럴렌터카 만의 고객 편의 서비스로,
평일 09:30~21:00 이용 고객 한정으로 요청하시는 주소로 차량 인수/반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주말 및 공휴일에는 유료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를 참고 바랍니다.
차량 옵션은 어떻게 되나요?
센트럴렌터카는 고객님께서 편안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
하이패스, 블랙박스, 블루투스, 스마트키, 후방카메라, 후방센서 등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.
차량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어 직원상담 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인수/반납 시 필수서류가 있나요?
인수/반납 시에는 차종별로 운전자의 면허증이 필요합니다. 미지참 시 인수/반납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꼭 지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보험은 꼭 들어야하나요?
센트럴렌터카의 요금은 렌트보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렌트 보험은 필수가 아니지만 사고 시 대인/대물 및 휴차료 등 사고에 대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 이 경우 고객님께서 100% 책임으로 지불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.